블로그를 해야 하는 이유를 찾으세요

728x90
반응형


 

블로그를 해야 하는 이유

 

내가 블로그를 해야 하는 이유를 먼저 찾으셔야 합니다. 남들이 다하니까, 나도 수익화 블로그 운영하고 싶다.  등 다양한 이유가 생길 것이고 앞으로 다양한 이유가 생기실겁니다.  블로그는 하루 이틀만에 수익이 짠! 하고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꾸준히 해야 하지만 결과가 나오는 채널입니다. 

 

내가 블로그에 글쓰는 이유에 대해 스스로 납득이 되어야지만 꾸준하게 글을 쓸 수 있습니다. 

 

저는 현재 네이버는 10년째 블로그를 썼지만 인플루언서는 아닙니다. 그저 잡블로그 및 일기형식으로 기록하는 장치로 사용중입니다. 여행을 다녀온 후 그 여행지의 기억을 포스팅하면서 나중에 다시금 추억을 꺼낼 때 좋았습니다. 언제 일본여행을 다녀왔지? 그 나라갔을 때 몇 월이더라? 하는 이야기가 끊이지 않고 추억을 되새김질하는게 좋아 지금까지도 계속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티스토리 블로그에 대해서 알게 되었고 수익화블로그란 말도 처음 들었습니다.  네이버의 애드포스트의 수입은 정말 미비한 수준, 커피값 수준으로 유지하고 있었기에 티스토리의 애드센스. 자동수익화 이런 희망적 이야기가 매력적으로 들려왔습니다.  역시 이 또한 참담한 수준이었기에 다시금 교육 받고 나서 새로 블로그를 만들고 셋팅 후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제가 블로그에 글을 쓰는 이유는 수익화

이유가 바뀌었습니다. 지금은 수익화, 애드센스 월 천 저도 인증하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오늘 블로그 카페에서 5개월만에 월 천만원 수익인증을 보았더니, 더욱 열심히 블로그 운영해야겠다는 생각이 강해졌습니다.

 

그 전까지는 나를 알리는 수단 및 강의 출강알림으로 썼던 블로그가 이제는 수익화를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하는 블로그 및 정보를 남기는 공간으로 쓰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어떤 이유로 블로그를 쓰고 계신가요?

 

그 이유에 대한 확신을 갖고 시작하신다면 블로그의 시작은 어렵지 않습니다. 

블로그 개설을 했다면, 이미 행동으로 실천했고 시작하신 걸 칭찬과 응원해드립니다. 하나씩 다양한 채널에서 블로그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고 글쓰기를 통해 글을 쌓아보세요 !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